CUSTOMER

FAQ

  • 질문내용

    신청한 견적 건에 대해서 여행일정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질문답변

    마이페이지>견적내역에서 견적확인 후 승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신청한 견적의 내용으로 일정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일정표는 마이페이지>나의내역_여행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질문내용

    견적신청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질문답변

    신청하신 견적내용은 마이페이지>나의내역_견적내역 에서 확인가능합니다. (신청한 내용과 견적내용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.) 

  • 질문내용

    추천여행상품도 견적문의 가능한가요?

    질문답변

    추천여행상품은 각 테마별 상품으로 나눠 고객님들이 많이 경험한 상품입니다. 물론, 추천여행상품일정으로도 동일하게 진행가능합니다. 

  • 질문내용

    간편견적, 상세견적 차이가 무엇인가요?

    질문답변

    간편견적은 고객님의 기본정보와 여행지역/기간/요청사항만 간단히 작성해주시면 저희가 모든 일정,서비스를 선별하여 맞춤형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상세견적은 간편견적 기입사항 이외, 교통/숙소/관광지/식사 항목을 원하시는 내용으로 직접 선택하여 그에 맞는 견적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  

  • 질문내용

    단체여행만 견적 가능한가요?

    질문답변

    단체여행뿐만아니라, 소규모 단독여행부터 대규모 단체단독여행까지 모든 견적서비스가 제공됩니다.